레슬링 워밍업

레슬링을 할 때 적절한 워밍업은 부상을 방지하는 열쇠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레슬링 워밍업은 레슬링 선수가 아닌 사람들을 위한 정상적인 운동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레슬링 선수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몸 상태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팀이 연습할 준비를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준비 운동이 있습니다.

먼저 레슬러가 매트 주위를 빙글빙글 돌게 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 주변을 조깅하게 함으로써 심장 박동수를 높이고 나머지 운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조깅을 한 후에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운동은 체리 피커라고도 하는 건너뛰기입니다 발산노래방. 그들이 체리 피커라고 불리는 이유는 레슬링 선수가 건너 뛰는 동안 나무에서 체리를 잡으려는 것처럼 팔을 뻗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건너뛰기가 끝나면 매트 주위를 원을 그리며 움직이면서 안쪽으로 섞이게 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외부로 섞이게 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이 셔플을 완료한 후 노래방과 관련된 다른 운동으로 이동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이 매트의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노래방을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노래방을 할 때 엉덩이가 충분히 높아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노래방을 하는 것의 이점 중 일부는 엉덩이를 느슨하게 하고 더 유연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앞으로 롤, 수레바퀴, 앞 핸드스프링은 다음으로 하고 싶은 일입니다. 매트 위에서 이 운동을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매트의 세 면을 조깅하게 하고 가장 긴 면에서 이 운동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운동을 하게 하는 이유는 민첩성, 이동성 및 신체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레슬링에서 신체 인식은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스프린트로 워밍업을 끝내고 싶을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매트 주위를 원을 그리며 조깅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명령에, 당신은 그들에게 전력 질주하도록 지시합니다. 한 번에 30초 동안 전력 질주하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30초가 지나면 조깅을 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30초 동안 다시 전력 질주하도록 하고 끝나면 조깅을 하게 됩니다. 이것은 원하는 만큼 길거나 짧게 할 수 있습니다. 전력질주가 끝나면 매트 주위를 한두 번 걷게 하여 워밍업에서 몸을 식히십시오

Leave a Comment